아이고ㅜ 역류성식도염 한번 생기면 재발도 자주해서 관리 잘해주셔야해요ㅜㅜ 저는 임신하기전에도 이미 생겨있던지라 커피 매운거 조심하고있어요~~ 날더울때 아아 아주 시원하져🤣🤣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요!ㅋㅋㅋㅋ
입덧 끝나고 좋아한지 며칠 지나지 않아서 역류성식도염으로 고생하고ㅜㅜ 그 때부턴 커피마시면 목구멍 불타서 안마셨거든요.. 그러다 지난 주말 카페에 갔는데 넘 더워서 아아가 너무 마시고 싶은거에요 ㅋㅋ 마시고 괴롭더라도 마셔야겠어서 시켰는데 괜찮더라고요??? 오늘도 아침에 한 잔 마셨는데 아직까진 괜찮아요!!!!! 훠우!!!! 한국인이라면 아아!!!!
댓글
6
오 동지분 이 여기에ㅔㅔㅔ!!! 전 인스턴트블랙커피 정말 조금 넣고 뜨거운물 부어서 집에서 마셨는데 간만에 커피향에 임신초기의 거부감이 싸악 사라지졌더군요!

아 여긴 독일이라 추워서..😢 비바람불고하면 10도이하에요 그래서 뜨뜻한거 마셔용..ㅎㅎ

앗ㅋㅋㅋ저도 오늘 아침엔 샌드위치랑 뜨아마셨어요 ㅋㅋㅋ 독일은 춥나봐요! 감기 조심하세용!!
오오오오! 입덧이랑 식도염때문에 고생하셨을텐데 그래도 이제 아아를 드실 수 있다니 😮👏 다행이에요 축하축하합니당🥰 날이 더워지니 시원한 아아가 너무 땡기는데 마시고 싶어도 못 마시셨으니 얼마나 답답했을까유ㅠㅠ 그래도 안 마시다가 갑자기 마시면 다시 아프실 수 있으니 천천히 아아를 즐기셔요 히히 바람은 부는데 습하고 땀나서 아아 땡기네요 ☕️☕️

맞아요 여름엔 무조건 아아!! 마셔줘야해옄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