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크래커요! 입덧있을때부터 먹었는데 은근 배도 차고 좋습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간식 추천해주세요😆
수시로 배가 너무 고파요 막상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배가 빨리불러서 많이 먹진 못하는데 수시로 배가고파요 계속 챙겨서 먹으려니까 귀찮기도해요 ㅎㅎ 일하면서 챙겨먹어야해서 간편히 해결하고파요 꿀팁이 있다면 같이 공유해주세요♥️♥️
댓글
22
저는 미니 자유시간이요..ㅎㅎㅎㅎㅎ 당 떨어질때 우유한잔이랑 딱 먹으면 아주 기분이가 좋아져요🤣🤣
전 임당 재검때매 혹시나 재검도 걸릴까봐 구매했던건데 큐라파 라고 선식? 미숫가루맛으로 타먹는거 추천이용 ! 아몬드 브리즈랑 타먹으니까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임당분들 관리용으로 많이들 드시는것같던데 그만큼 다른간식처럼 몸에 나쁘진않겠지 생각하고 가끔 배고플때 타먹고잇어요 좋아요 ~! ㅎㅎ
몽쉘 냉장고에 넣어두고 하루에 한두개씩 먹으니까 단거 땡기는 욕구가 들어가더라구요 ~
저는 브로콜리 좋아해서ㅋㅋㅋ 한송이 잘라서 데친 다음에 냉장고에 보관하고 입 심심하면 몇개씩 꺼내먹어요! 뭔가 건강하면서도 포만감 있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