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은 다들 정하셨나용??🤔

저는 9월 예비맘인데 아가이름은 언제쯤 정할지 고민이에용!! ㅎㅎㅎ 평생 불릴 이름이라 작명소 가야하는지 아니면 저희가 좋은 이름으로 지어줄지 ㅎㅎ 다른 맘님들은 다들 아가 이름 정하셨나용?? 아가 이름은 보통 누가 지어주는지도 궁금하네용!! 이름 정하신 맘님들 예쁘고 뜻 좋은 이름 있으면 알려주세요!! ㅎㅎㅎ 뭐라고 지으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22

  1. 딸 이름은 임신 전에 미리 생각해뒀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아들맘이 되어서 아직도 정하질 못했네요 ㅎ

    1. subcomment icon

      저는 태몽도 다 아들이었는데 딸이에용!! ㅋㅋㅋㅋㅋ

  2. ㅎㅎ저는 시부모님께 이름 지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까였어요 ㅎㅎㅎㅎㅎㅎ 너네 애기이름을 왜 우리가 짓느냐며..ㅎㅎㅎㅎㅎ 그래서 신랑한테 숙제로 내줬어요~ㅎㅎㅎ 이름 너무 어려워요😭😭

    1. subcomment icon

      아잇ㅋㅋㅋㅋㅋㅋ 시부모님이 너무 쿨하신거 아니에용~~?? ㅎㅎㅎㅎㅎ

  3. 첫째 때는 생각해 둔 이름들이 있었어요 근데 작명소에서 그 이름들은 전혀 맞지않다고 해서 눈물을 머금고 몇개 지어준 것 중에서 골랐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첫 애한테 찰떡인 것같아요 ㅎㅎ 그래서 둘째도 (일단 첫 애랑 돌림자 쓰고싶어서 두개정도 후보명은있는데) 그 작명소 가서 물어보고 지으려고요

    1. subcomment icon

      오홍 ㅎㅎㅎㅎ 저희도 철학관이나 작명소 고민해봐야겠아용!? ㅎㅎㅎㅎ

  4. 저두 고민중 근데 신랑이 태명지어줬는데 아기이름 하고픈 이름 있다면서 그래가지구, 아가 태어나면 아기생일 태어난시간가지고 철학관같은데가서 신랑원하는이름이랑 사주 맞는지 보구 그외 추천하는 후보이름들 받아서 그때가서 고민해볼라구용 이왕이면 사주쪽으로도 좋은이름 지어주고픈맴ㅎㅎ

    1. subcomment icon

      철학관가서 짓는 분들도 많으신가봐요!! ㅎㅎㅎ 저희도 남편이 하고싶은 이름 있다고 해서 거민중이에용 ㅎㅎㅎ

  5. 저희는 저희가 지을 예정이라 성별 나오고부터 계속 고민하는데 평생 불릴 이름이니까 짓기가 진짜 어려워요 🥹...ㅎㅎㅎㅎ 앞으로 3개월은 계속 고민할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희도 평생 불릴 이름이라 넘 고민돼용!!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이름은 다들 정하셨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