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대중목욕탕가보신분!!

요즘 몸도붓고 찌뿌둥해서 대중목욕탕가서 나라시 받으려고하는데 25주4일입니다 가도될까요?임신전에는 사우나자주갓는데 임신하고는 한번도못갓어요ㅠㅠ 사우나는안하고, 온탕에는 종아리까지만 담그고있다가 나라시받을 생각입니다! 가보신분의견듣고싶어요ㅠㅠ

댓글

14

  1. 저는 1대1 세신샵 생겼다고해서 1시간 거리인데 가봤는데 괜찮았어요 욕조 물도 임산부라니까 적당히 뜨겁게 받아주시고 10분 뿔리고 세신받고 하니까 너무 시원하고 대중목욕탕에서 세신받는거랑 계산하면 크게 차이도 없고 좋더라구용!

    1. subcomment icon

      1대1세신샵 좋네요!! 저희지역에도잇음너무좋을꺼같아요ㅠㅠ

  2. 저 마스크 끼고 39도 탕에 들어갔다가 나왔어용 한..10분정도???

    1. subcomment icon

      전 다리만담구고 바가지로물퍼서 뿌리면서 목욕하고왔네요ㅎㅎ

  3. 양수온도가 올라가면 불편해지니 저는 집 욕조에서 배를 띠우고 둥실둥실 반신욕처럼하거나 한국사우나면 10분 15분이내로 등근육이랑 허리다풀어주셔요.나라시가뭔가요 ?😅독일수영장 미지근한온도해수풀에서 배뒤집고ㅡ !! 떠나냤어요

    1. subcomment icon

      나라시는 때밀어주는..ㅎㅎ

  4. 전 그냥 가여… ㅋㅋ 코로나 걸린 후로는 더 자주 갑니다😅 사우나는 너무 뜨거워서 못가고 미지근한 열탕정도 들어갔다가 때밀고오니까 정말 너무너무 개운해요! 살것 같더라구요 다만 의자 이런거 깨끗하게 잘 쓰시구 탕에 너무 오래계시지 말구요~~

    1. subcomment icon

      네 탕에는그냥5분정도만 잠깐잇으려구요ㅎㅎ

  5. 어디서 본건데 어떤분은 그래서 새벽에 물 처음 받을때? 가서 몸 담그고 오셨다는 분도 봤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담그기도해도되나봐여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대중목욕탕가보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