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대1 세신샵 생겼다고해서 1시간 거리인데 가봤는데 괜찮았어요 욕조 물도 임산부라니까 적당히 뜨겁게 받아주시고 10분 뿔리고 세신받고 하니까 너무 시원하고 대중목욕탕에서 세신받는거랑 계산하면 크게 차이도 없고 좋더라구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대중목욕탕가보신분!!
요즘 몸도붓고 찌뿌둥해서 대중목욕탕가서 나라시 받으려고하는데 25주4일입니다 가도될까요?임신전에는 사우나자주갓는데 임신하고는 한번도못갓어요ㅠㅠ 사우나는안하고, 온탕에는 종아리까지만 담그고있다가 나라시받을 생각입니다! 가보신분의견듣고싶어요ㅠㅠ
댓글
14

1대1세신샵 좋네요!! 저희지역에도잇음너무좋을꺼같아요ㅠㅠ
저 마스크 끼고 39도 탕에 들어갔다가 나왔어용 한..10분정도???

전 다리만담구고 바가지로물퍼서 뿌리면서 목욕하고왔네요ㅎㅎ
양수온도가 올라가면 불편해지니 저는 집 욕조에서 배를 띠우고 둥실둥실 반신욕처럼하거나 한국사우나면 10분 15분이내로 등근육이랑 허리다풀어주셔요.나라시가뭔가요 ?😅독일수영장 미지근한온도해수풀에서 배뒤집고ㅡ !! 떠나냤어요

나라시는 때밀어주는..ㅎㅎ
전 그냥 가여… ㅋㅋ 코로나 걸린 후로는 더 자주 갑니다😅 사우나는 너무 뜨거워서 못가고 미지근한 열탕정도 들어갔다가 때밀고오니까 정말 너무너무 개운해요! 살것 같더라구요 다만 의자 이런거 깨끗하게 잘 쓰시구 탕에 너무 오래계시지 말구요~~

네 탕에는그냥5분정도만 잠깐잇으려구요ㅎㅎ
어디서 본건데 어떤분은 그래서 새벽에 물 처음 받을때? 가서 몸 담그고 오셨다는 분도 봤어요ㅋㅋ

담그기도해도되나봐여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