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다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병원갔는데 꼬물거리며 잘 놀구 잘크구 있네요:-) 태동은 곧 느낄테니 걱정말라고 하시네용ㅎㅎ다들 좋은밤 되셔용😊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중기 들어서면서 입덧도 완전히 사라졌고 가끔 있었던 배땡김도 사라졌어요. 18주2일인데 아직 태동은 못느껴봤고 무엇보다 14주부터 정면으로 누워자면 큰 돌덩이 배에 얹은 느낌이라 옆으로 누워잤는데 그제부터 정면으로 자도 아무 느낌이 없네요ㅠㅠ 그동안은 항상 증상이 있어서 몸은 힘들지만 아기는 잘 크고 있구나 생각했는데 이제는 중기라 그냥 안정기에 접어들어서 그런걸까요? 여태 병원에서 오라는 날 말고는 따로 방문해본적이 없는데 다음 정밀까지 3주 남았어요. 오늘 병원근처 볼일있는데 근처 나간김에 걱정되서 왔다하고 배촘파 잠깐 보고올까봐요..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다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병원갔는데 꼬물거리며 잘 놀구 잘크구 있네요:-) 태동은 곧 느낄테니 걱정말라고 하시네용ㅎㅎ다들 좋은밤 되셔용😊
진짜 저도 정해진날 외에도 한 번 병원을 가볼까 하는 맘이 매일 들지만 ㅎㅎ19주부터 거짓말처럼 열심히 태동으로 알려줘서 잘있나보다 하고있어요
불안하실땐 무조건 다녀와보셔요...! 괜찮을테지만 불안한 마음 계속 안고있는것보다 훨씬 좋아요 조심해서 나쁠건 전혀없잖아요ㅎㅎ!
제가 쓴줄 알았어요!!! 완전 똑같아요 저랑 ㅜㅜ 주수도 똑같네요!! ㅎㅎㅎ 저도 컨디션 넘 좋고 힘든게 전혀 없는데 아기 잘있을지 넘 걱정되네요ㅜㅜ 병원가려면 2주나 남았는데 넘 가보고싶어요..
중기들어오니까 컨디션이 완전 최상 상탠데 저도 마찬가지로 너무 괜찮아서 걱정이었어요 정기검진 갔더니 아기는 잘 크고 있더라구요! 병원에서도 지금이 젤 좋을때라고 여행 많이 다니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