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은 자체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당 옥수수🌽🌽🌽

마트가니 초당 옥수수가 벌써 나와서 사왔네요~ 아삭아삭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초당은 쪄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신랑도 맛있다고 눈이 똥그래지네요ㅎㅎㅎ 마트에서 보이면 한번 맛보세요~ 기분전환도 되네요🤗
댓글
9
어제 이마트가니까 팔더라구요 예약주문해놔서 배송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ㅋ 초당이 얼른 먹고 싶네요

롯데마트가니 진열대에 있어서 얼른 사왔어요 예약배송 받으시면 더 신선하겠네요~
초당 진짜 짱짱👍🏻👍🏻👍🏻저도 얼마전에 마트에서 팔길래 사온거 다 먹구 인터넷으루 또 주문했어용 초당옥수수진짜 짱맛 🥹🥹🫶🏻🫶🏻

한동안 복숭아 사먹다 좀 질려가니 옥수수가 너무 맛있네요!💕
우와ㅠㅠ초당 나왔어요?? 얼른 사러 가야겠어요 저는 옥수수킬러거든여😭🤣

롯데마트 가니까 있었어요~ 가격도 2개 3900원정도 했어요🤗
초당은 생으로 먹어도 쪄먹어도 구워먹어도 다 맛있는 것 같아요~저는 그 중에서도 버터 발라서 오븐에 구워먹는거 제일 좋아해요!! ㅎㅎ

버터발라 오븐에는 안구워 봤는데 한번 해봐야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