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연계해서 8월쯤에 찍기로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만삭사진 찍고 왔어요!

저는 너무 이른감 있지만 결혼기념일 겸 쌍둥이라 배가 많이 나올것 같아서 19주에 미리 만삭 사진을 찍고 왔네요 (사진은 젠더리빌때 준비한 풍선과 함께☺️) 배가 너무 많이 나오면 힘들것 같아서 5만원에 한컷 이쁘게 보정해주는 곳 가서 후딱 찍고 왔습니다! 보정본는 2주 후에 준다는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기대🤩 산후조리원 연계된 스튜디오는 아직 조리원을 정하지 못하기도 했고 갔다가 영업 당하고 올까봐 패쓰할까하고 따로 찍었어요~ 베동의 다른 분들은 만삭사진 언제들 찍으시나요? 다들 조리원 연계 가시나요?
댓글
6
오 저는 8월이요 32주정도에 찍어요 배가 좀 나왔을때 찍고싶어서 그때로 예약했어요 ~~조리원 연계는 패스하려구요 ㅋㅋ

오 그럼 따로 스튜디오 예약하셨어요? 확실히 그게 제가 원하는 컨셉으로만 딱 찍고 편한것 같기는 해요

네네 어차피 조리원은 제가 원하는 사진도 못고르고 꼭 50일까지 찍어야 만삭도 찾을 수 있다고 하고 ㅠㅠ 무료만 찾으면 눈치보일것 같기도하고 ㅠㅠ 귀찮더라구요 ㅠㅠ 요즘 좋은데 많으니까 맘편하게 필요한만큼만 찍고 오려구요 ㅋ
저는 7월에 예약했어용!! 배가 어느정도 나와야 이쁘게 찍힌다고 해서... 💗 >_< ㅋㅋㅋㅋㅋ 사진 나오면 또 올려주세요 너무 궁금해요!! 둥이라니 기쁨도 2배 겟어요💗

맞아요 어느 정도 나와야 이쁜것 같아요! 저는 둥이라 머 이미 단태아 만삭배 같아요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