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하루에 4-5번 정도 그런느낌이 들어서 병원가니까 애기가 자궁을 차면서 수축하는거라고 정상이래용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인지 배뭉침인지,ㅠㅡㅠ
톡톡 치거나 꿀렁거리는데.. 가만히 손 얹고있으면 급 어느한부분이 딱딱해지다가 쓱 ~~풀어지는데 아기가 움직여서 그런건가요? 아님 배가 뭉쳐서 그런건가요? 밤만되면 태동도 더 있고 그때마다 그러던데.. 어찌해야할지모르겠어요. 비슷한분있으실까요?! 병원은 담주인데..😭
댓글
8

아~~~ 정상이라니 안심되네요 감사합니다😍

만약에 규칙적으로 수축이오면 의사쌤이 꼭 병원 오라고 하셨어요!!

네에~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톡톡치고 꿀렁거리는건 태동이고 딱딱해지는건 배뭉침 맞아요 ㅎㅎ 누워있으면 내살이 좀 퍼지고 아기있는 곳이 더 도드라져서 그런지 더 잘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배뭉침있어도괜찮은건가요?자주는아니니, 그래도 밤마다꼭그러긴해서ㅎㅎ
저도 유독 자려고 누우면 꿀렁하다가 툭 치고 또 잠잠하다가 뭔가 몰려오는 느낌? 으로 배가 딱딱하다가 또 툭 치고 이런게 느껴져요 ㅎㅎ태동인거같아요!!

맞아요!몰려오는느낌ㅎㅎ태동이라다행이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