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ㅜ아들인데 17주부터 태동느껴졋는데.그느낌알아요 약간 불편한느낌이요 계속 배안에서 뽀글 툭 부글 꿀렁 툭투투투툭 첨에 저도신랑한테 좀 아픈느낌?? 불편한느낌이라고 그랫는데 ㅋㅋㅋ 요즘은 무ㅓ 아주 신명나게 두드리고계세요 20주입니다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심한 분들 있으세요??
저는 낼부터 20주차되는데 17주차때 처음 태동느꼈어요.. 저는 꿀렁거림이.. 한번씩 있으면 잘노는구나..하고 괜찮은데.. 요즘엔 자꾸 연속으로 꿀렁꿀렁꾸울렁꿀렁 이래서.. 몸이 확 불편하다고 해야되나.. 태동이 심해도 힘드네요 ㅠㅠㅠ 자꾸 배에 작은 경련이 나는 느낌이에요ㅠㅠ
댓글
12
저는 19주차됐는데 아직 전혀 못느끼는데.. 불편한가봐요 저는 애기가 잘있나 느껴보고싶기도한데 ㅎ
딸인데도 16주부터 물고기가 지나가는 느낌들더니 18주부터는 밖으로 티나게 툭툭 움직이고ㅠㅠㅋㅋ20주인 지금은 완전 꿀렁꿀렁꿀렁 난리예요🤣
저도19주차인데 전새벽에잘때엄청심해요꿀렁거리고퍽하고차서 잠에서깰정도입니다
16주차 후반?부터 뽀글뽀글 느끼고 있는 아들맘이예요 ㅋㅋㅋㅋ 벌써부터 이러면 클수록 어찌될까 무서워요 ㅎㅎ

저도요 ㅎㅎㅎㅎ…이렇게나 활발하구나…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