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심한 분들 있으세요??

저는 낼부터 20주차되는데 17주차때 처음 태동느꼈어요.. 저는 꿀렁거림이.. 한번씩 있으면 잘노는구나..하고 괜찮은데.. 요즘엔 자꾸 연속으로 꿀렁꿀렁꾸울렁꿀렁 이래서.. 몸이 확 불편하다고 해야되나.. 태동이 심해도 힘드네요 ㅠㅠㅠ 자꾸 배에 작은 경련이 나는 느낌이에요ㅠㅠ

댓글

12

  1. 저두ㅜ아들인데 17주부터 태동느껴졋는데.그느낌알아요 약간 불편한느낌이요 계속 배안에서 뽀글 툭 부글 꿀렁 툭투투투툭 첨에 저도신랑한테 좀 아픈느낌?? 불편한느낌이라고 그랫는데 ㅋㅋㅋ 요즘은 무ㅓ 아주 신명나게 두드리고계세요 20주입니다 ㅋㅋ

  2. 저는 19주차됐는데 아직 전혀 못느끼는데.. 불편한가봐요 저는 애기가 잘있나 느껴보고싶기도한데 ㅎ

  3. 딸인데도 16주부터 물고기가 지나가는 느낌들더니 18주부터는 밖으로 티나게 툭툭 움직이고ㅠㅠㅋㅋ20주인 지금은 완전 꿀렁꿀렁꿀렁 난리예요🤣

  4. 저도19주차인데 전새벽에잘때엄청심해요꿀렁거리고퍽하고차서 잠에서깰정도입니다

  5. 16주차 후반?부터 뽀글뽀글 느끼고 있는 아들맘이예요 ㅋㅋㅋㅋ 벌써부터 이러면 클수록 어찌될까 무서워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요 ㅎㅎㅎㅎ…이렇게나 활발하구나…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 심한 분들 있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