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만원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아닌가봐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해야하나요?
오늘 21주에 정밀초음파를 했는데 한달있다가 입체초음파랑 당뇨검사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정밀초음파상 정상이었는데 입체초음파 꼭 해야하는지요? 금액이 10만원이라서 후덜덜~
댓글
11
입체는 따로 지원이되서 싸지않나요?? 몇번 초음파보는거에 입체도 포함인거같던데요
이이잉,,? 입체 초음파 그 살색으로 된 초음파 아니에요? 저희병원은 검진때마다 입체초음파 그냥 봐쥬시는뎅 제가 잘못 알고 잇는걸까용,,??

저도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아시는 분 알려주세용..🙏🏻

병원마다다른가봐요.. 첫째때병원은 매번 주셨던거같은데 둘째병원은 선택사항이고 따로예약해야된다네요..오늘정밀초음파했는데 입체는안해주더라구요..
저는 7만원이라고 하던데요~ 다 하는건줄알고 예약하고 왔네요ㅜㅜ 애기얼굴이 궁금하기도하고;;ㅋ

탈퇴한 유저
4d 초음파 가격이 아닐까요? 병원마다 가격이 다르다고 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