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슈가링왁싱예약..!

슈가링왁싱으로 브왁예약했어요 왁싱이 첨이라 긴장되효오.. 자세가 민망스럽다는 글도 봤는데 많이 민망할까여ㅎㅎ 지금 분비물이 많아서 걱정도 되고 ㅠㅠ 떨려요

댓글

10

  1. 전 16주에 했어요! 처음으로 슈가링으로했는데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민망한건 잠깐이고 완전 편해요..!!!🤭

  2. 저도 브왁할까 고민중인데ㅠ 많이 아프진 않을까 걱정중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많이아플거같아여,,,임산부는 더 아프다던데 후덜덜

  3. 오오 지금 브왁하면 출산까지 많이 자라지않나요?!

    1. subcomment icon

      그럴거같아요ㅠㅠ근데 지금 분비물이 많아서 날이 더워지면 더 찝찝할것같아서요 ㅎㅎ 지금하구 출산전에도 하려구해용!!

  4. 몇주이신데 예약하셨어요? 저도 하고 싶은데 언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전 21주에 했어용 보통 20주에서 28주 사이에 많이 하신대용!!

    2. subcomment icon

      저 21주에요ㅎㅎ안정기라 지금 해도 된다고 하셔서 저두 예약했어용

  5. 저 토요일날 라이콘으로 했어용!! 여자왁서라 크게 전 민망한 건 없었어요!! ㅋㅋ 남자의사님한테도 진료를 잘 받아서.. 잘 받고 오세용!!

    1. subcomment icon

      처음이라 민망해요ㅎㅎ그래도 빨리하면 낫다해서 예약했어여 빨리하구싶긴하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