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6주에 했어요! 처음으로 슈가링으로했는데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민망한건 잠깐이고 완전 편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슈가링왁싱예약..!
슈가링왁싱으로 브왁예약했어요 왁싱이 첨이라 긴장되효오.. 자세가 민망스럽다는 글도 봤는데 많이 민망할까여ㅎㅎ 지금 분비물이 많아서 걱정도 되고 ㅠㅠ 떨려요
댓글
10
저도 브왁할까 고민중인데ㅠ 많이 아프진 않을까 걱정중이요 ㅋㅋ

많이아플거같아여,,,임산부는 더 아프다던데 후덜덜
오오 지금 브왁하면 출산까지 많이 자라지않나요?!

그럴거같아요ㅠㅠ근데 지금 분비물이 많아서 날이 더워지면 더 찝찝할것같아서요 ㅎㅎ 지금하구 출산전에도 하려구해용!!
몇주이신데 예약하셨어요? 저도 하고 싶은데 언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전 21주에 했어용 보통 20주에서 28주 사이에 많이 하신대용!!

저 21주에요ㅎㅎ안정기라 지금 해도 된다고 하셔서 저두 예약했어용
저 토요일날 라이콘으로 했어용!! 여자왁서라 크게 전 민망한 건 없었어요!! ㅋㅋ 남자의사님한테도 진료를 잘 받아서.. 잘 받고 오세용!!

처음이라 민망해요ㅎㅎ그래도 빨리하면 낫다해서 예약했어여 빨리하구싶긴하네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