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 엄청 긁는데 댓글보고 충격받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무조건 긁기멈추고 로션발라야겟네요 흑 ㅠㅠ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 밑이 간지러워요ㅠㅠ
이제 21주차입니다!! 3일전부터 배 밑이 너무 간지러워서요ㅠ 지금도 막 긁었더니 땀띠처럼 빨개서 알로에 수딩젤 바르긴 했는데.. 땀띠일까요?ㅠㅠ 저처럼 배밑 간지러운 산모님 계실까요?ㅠㅠ
댓글
6

네 저도 충격 ㅠㅠ 땀띠이거나 그런 줄 알았는데ㅠㅠ 우리 긁지말아여!!!!
네네 맞아용 절대 긁지 말라고 했어요 어서 닥치는대로 튼살크림 오일 수딩젤 다 바르세욧!!!!!

네네 그럴게요 ㅠㅠㅠㅠ
간지러울때 너무 긁으면 튼다고하던데 긁지마시구 자주 튼살크림이랑 오일같이 발라주세용!!

어머나.. 계속 참다가 오늘 막 긁었는데ㅠㅠ 발라줘야겠어요ㅜㅜㅜㅜㅠ 감사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