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변비증상 어떤가요 ㅠㅠ

21주차 인데 변비 장난아니에요 ㅠㅠ 대변 마려워 장실가면 힘줘도 꽉막힌거처럼 안나오고 ... 나와도 가늘변으로 엄청 소량만나오고 그러네요.ㅠ 다들증상어떠신가요... 출산후 대장내시경을 해야할지 ㅜㅜ

댓글

9

  1. 저도그래요 ㅜㅜ 그래사 아침에 먹던 철분제를 자기전 공복으로 시간바꿨더니 조금씩 나아지는 거 같아요

  2. 전 진짜 변비 초반에 철분제랑 먹으면서 엄청 심하게 와서 진짜 너무너므 힘들엇는데 인터넷 검색하다가 다들 푸른쥬스 마신다고 해서 사마셧더니 지금은 변비는 없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푸른 주스 어떤거 드세요~? 인터넷 쳐보니 여러가지가 있던데.. 저는 1일1응가 하긴 하는데 가스가 너무 차서 배가 빵빵하거듄요 그것도 변비의 일종인것 같아서 푸룬주스 먹어보려규요!

    2. subcomment icon

      영어로 푸른쥬스 써져잇는거 사마셔요 ㅋㅋ전 확실히 효과 잇는거 같아여 화장실가고 싶을때 한잔 내지 두잔 정도 마셔요 다만 그거 마시고는 늘 화장실 갈준비가 되여잇어야해요 ㅋㅋㅋ전 밖에 잇다가 터질뻔햇어여

  3. 저도 철분제 먹고 심해져서 3-4일동안 똥도 못싸고 했어요ㅠㅠ매일 채소 챙겨먹으니 그래도 하루에 한번은 조금이라도 싸더라구요!

  4. 저는 걸려서 안나오는 증상이... 힘을 주자니 무섭고... 계속 나올때까지 기다리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아침에 유산균 먹을때 불가리스랑 먹고 저녁에 키위를 먹었더니 좀 잘 나오던데요 ㅠ 뭐든 먹어야하나봐요 😭

  5. 저도 변비 너무 심해서 아예 영양제를 바꿧어요... 그후엔 수월하게 1일1 화장실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