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어지럼 증상 😵

임신초기에 두통이 심하긴했는데요, 지금 19주차인데 어제 저녁부터 두통은 없는 어지럼증이 심하게 나타나요. 기립성도 아닌데 마치 술먹고 헤롱대듯 어지러워요. 균형감을 잃은 것 처럼요. 가슴도 두근거리는것 같구요. 오늘 건강검진이 있어서 선생님 문진할때 여쭤봤는데 임산부들이 혈관이 확장되면서 겪는 증상으로 설명하셨는데, (증상이 심하면 산부인과 가보라고는 하셨어요) 이런 증상 있으신 분 계신가요? 안정을 취하라고 하셔서 누워만 있는데도 나아질 기미는 없네요. 😭

댓글

3

  1. 저는 17주차부터 어지러움을 호소했는데요..산부인과가서 물어보니 임신하면서 혈관이 느슨해지면서 그럴수있다고 하네요~ 임신전부터 조금이라도 저혈압이신 경우에는 그런 경우가 자주 있다고 하셨어용. 어지러움증이 심하실 경우에는 침대나 소파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방법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당ㅠㅠ 그것말고는 따로 취할 조치가 없어서 슬프네염 그래도 베동여러분 화이팅입니당!!

  2. 저는 토욜내 속초갓다가 너무 무리했는지 아직까지 어지러워서 ..그전에도 어지러웠거든요 ㅠ머리회전하는거같고 기립성도 심하고 ㅠ 산부인가 의료상담했더니 산모들 흔히겪는 증상이라구 무리한거같다고 해서요 누워서 쉬고 철분 부족한거 아니냐하니 피검사한건 괜찮다고 너무심하면 수액맞으러 오라는대 일단 함번 참아보려규요ㅠ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용.. 산모들 겪는 흔한 증상들이 사람 잡네요. ㅜㅜ 임신이 이렇데 다양한 증상들로 어려운줄은 미처 몰랐어요. 게다가 혹시나 문제있는건 아닌가 싶기도 한데 항상 쉬라는 답변만.. ㅋㅋ 무리가 아닌 듯한 일들도 다 무리인가봐요. 적응이 필요해요. 쉬는 것도. ㅋㅋㅋ 어서 컨디션 회복되시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