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따로 신청안하고 정밀초음파 할 때 입체도 같이 봤어요. 기형아 검사 때도 입체초음파 봤는데 ㅠㅠㅠ 따로 신청해야하는거면 좀 고민되시겠지만 그래도 그 시기가 다시 오는건 아니니 저라면 신청 할 것 같아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w 3d 입체초음파 신청하시나용?
검진갔는데 저희 아기는 손이랑 팔을 원래도 많이 움직이는데 (다리는 맨날 양반....) 오늘은 주먹도 쥐었다폈다 잘하더라구요💛 입체초음파 안하려고 했는데 점점 커가는걸보니 궁금해서 해보고픈 맘이 갑자기 드네요! 현재 다니는 병원은 신청시기가 지나갔는데 동네 병원에서 따로 받으면 많이 비쌀까용?
댓글
4

그래야겠네용!! 감사합니당
정밀 초음파 할때 같이 봐주는거 이닌가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따로 신청하도록 되어있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