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8주 이제 누가봐도 임산부처럼 배가 나오니 거울 속 모습이 어색하고 그렇네요ㅠ 아기를 넘 일찍 가진건가 생각이 들 때도 있고요 그래두 이쁘고 건강한 아기가 찾아와준 거에 감사해요 우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분이 아주 들쑥날쑥하네요
20주 넘어가면서 급격히 배가 나오고 몸이 예전같지 않아서 너무 우울하네요ㅠㅠ 허니문베이비라 결혼직전에 다이어트 빡세게하고 이제 유지어터하면서 안입어본 옷도 좀 입어보고 할려고 했더니 모든걸 누릴 타이밍도 없이 아기가 찾아왔어요.. 초반에도 당장 계획된게 아니라서 너무 우울해하다 요즘 괜찮았는데 오늘 필라테스 하러 가는길에 늦어서 버스 탄다고 뛰고 수업하니 너무 내맘같지 않고 너무 힘들고 지치고 결국 친구만나기로 한 약속도 다 취소하고 하루종일 집에 있었네요 힘들게 뛰어서 애기한테 미안한데 하루종일 너무 슬프고 우울해요ㅜㅜ 임신 초반부터 딱히 입덧도 없어서 먹고 싶은거 맘대로 먹었더니 22주동안 7키로 가까이 체중은 불고 바지는 전부 안맞어서 넣어두고 입는 옷이라곤 거의 원피스 뿐이네요ㅜㅜ 남편 퇴근하고 와서도 도저히 풀리지 않고 저기압인 제 기분 풀어주려다 지쳤는지 본인도 저기압인 채로 옆에서 자네요.. 어디 하소연 할 때도 없고 그냥 너무 우울해서 글 남겼어여ㅜㅜ자고 일어나면 괜찮겠져?
댓글
17

저랑 너무 비슷한 마음이라 공감이 되네요ㅜㅜ 이쁘고 건강한 아기 남은 기간 잘 보살펴서 건강하게 낳아요💕
친구는 애기낳고 육아 + 운동하면서 더 빠졌어요. 나중에 애엄마가 왜이리 예쁘고 날씬해요~이런얘기듣자구요 우리 ㅎ

너무 좋은 말인데요~결혼하면서 내 인생에 두번다신 다이어트 없다 생각했는데 또 도전해봅니다!!육아하면서 더 건강한 다이어터가 되어볼게요😊
저도그래용ㅜㅜㅜ살찌는거싫고ㅠ몸무거운거랑 예쁜옷 많이파는데 살수있는게한정된것도ㅜㅜ

우리엄마들 모두가 느끼는 감정이겠죠?애기낳고 더 예쁜옷 많이 입고 다녀요❣️
저도 ㅋㅋㅋㅋㅋㅋ바지 고무줄 빼고 싹다 집어넣엇어용 저도 이렇게 살쪄본게 처음이라 기분이 오락가락 하지만 ....저희 호르몬한테 지지 말아요~!

호르몬에 이겨낼 수 있는 엄마가 되어봅시다!!화이팅
저도 어제 기분이 완전 가라 앉아서 ㅜㅜ 남편한테 괜히 찡찡 투덜!!!! 맛있는 거 먹고는 기분이 좋아졌어요!

호르몬의 노예가 따로 없죠? 오늘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좋은하루 보내요 우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