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아이맘이요 변비는 하나도 없어요 덕분에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유산균 추천!!
다들 유산균 어떤거 드시고 계시나요? 현재 여에스더 유산균을 먹고 있는데, 알약이 너무 커서 다른걸로 갈아타려고 하는데 알약 형태로 되어있는 유산균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13
전 드시모네 먹는데 효과 잘 보고 있어요! 비싼만큼 좋긴 한 거 같아요
엘레나랑 세티밀 좋아용

추천 감사드려요~~
저는 가루형태 락토핏맘스 유산균인가 임산부전용 유산균 먹어요

저도 요거 먹고 있어요~~ 근데 알약형태는 아니에요

가루형은 먹기 힘들어서 고민했는데 넘기기 편한가요?

저는 먹기 아주편해용 저번에 타브랜드 가루형은 먹기 거북했는데 락토핏은 맛괜찮아용
전 셀티아이먹다 오은영 유산균으로 갈아탔는데 전보다 화장실더 편하게 가는듯요. 대용량사지말고 한달정도 먹어보며 맞는거 찾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셀티아이맘 주문해놨는데 효과별로인가요? 오은영유산균이더낫나요?

오은영유산균 1달치만 구매해볼께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