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계절이 바뀔때마다 무릎이랑 팔꿈치에 올라와요! 초기라서 피부과약 바르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피부과약 독하니까! 가려울때 냉찜질하면 도움된다고 하셔서 그리 하니 괜찮았오요>_<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아토피 있으신 분..ㅠ
아토피 심한건 아닌데 가끔 살 접히는 겨드랑이, 무릎뒤, 엉덩이 같은데가 버짐? 같이 피면서 간지러워서 처방받은 스테로이드 로션이나 연고 바르면 금방 괜찮아졌거든요 근데 임신해서 스테로이드 바를 수가 없어서 걍 일반 보습 로션 바르면서 버티는데 영 괴롭네여ㅜㅜ 이런 분 안계신가요ㅜㅜ
댓글
3

탈퇴한 유저
저 임신시작부터 지금 6주차인데 장미색비강진으로 고생하고있어요ㅜ아동용 스테로이드 2주바르고 저자극수분크림 바르고 잘먹고 잘자니깐 겨우 겨우 회복중입니다ㅜ

아동용 스테로이드는 어디서 처방받나용.. 산부인과? 피부과..???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