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테기 확인 전에 하루종일 심하게 울렁이더니 병원가서 임신 확인 하고 와서는 좀 났더라구요ㅎ 없다가도 있고 그러더라구요ㅎ 저도 잘먹는 날은 잘먹고 못먹는 날은 못먹어요ㅠ 하루종일 멀미 할때도 있고ㅎ 입덧이 사람마다 다르데요ㅎ 미지근한물 자주드세요ㅎ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저처럼 입덧 없으신분 계시나요..?
오늘 6주차 들어섰는데 입덧이고 뭐고 없네요 제가 둔한건지;; 다른분들은 다 있는거 같은데..있어도 힘들고 없어도 불안하나봐요..ㅎ
댓글
24

탈퇴한 유저
저도 아직 입덧은 없어요ㅜ대신 두통과 코목감기땜 고생중이에요~
저도 6주차.. 전혀 이상무에요. 입맛이 종일 없지만 또 밥먹으러가면 따뜻한 국같은걸로 좀 먹게되고..입덧같은건 없어서 좀 걱정이긴했는데 없으면 축복이고 시기상으로 없을수도 있다고해서 그냥 즐기려구요
저는 빈속에 속이 울렁거리는거말고는 없더라구요
저도 6주 되었어요. 전 밥먹고 나면 체한것 같고 속이 느글느글되는것 빼고는 드라마같은 입덧은 아직이에요. 없길바래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