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밑부분 아픔

밑부분(외음부쪽)이 자꾸 쿡쿡 쑤시고 아픈느낌이라 질염증검사 방광염 요도염검사 다 받았는데 염증이 없다고하네요ㅠㅠ근데도 계속아픈데 아프신분들있나요?

댓글

7

  1. 저두요 ㅜㅜ쿡쿡 쑤시고 밑빠지는 느낌도 나고 가끔 소변 볼때 아프기도 하는데.. 별문제 없었어요 ㅜㅜ 그리고 지금도 18주차 돌입할때되니 더 심해지는거같애영 ㅠㅠㅠㅠㅠ 자궁이 커지고 주수가 시작되는 주는 좀 불편하구나.. 싶어요

  2. 검사했는데 자궁에 문제 없으면 애기가 잘 크고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저도 초기부터 해서 계속 쿡쿡 찌릿찌릿 느낌있어요~ ㅎㅎ 넘 걱정안하셔도될거같아용

    1.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걱정돼서 검사 싹 다했는데 염증은 없다고하시는데도 계속아파서 왜이럴까 겁냈거든요ㅎㅎ 감사해요☺

  3. 저도 비슷한 증상으로 병원 갔었는데 출혈이 없고 그러면 우선 좀 누워서 쉬어보라고 하더라구요! 쉬어서 괜찮아지면 괜찮은거라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고보니 누워서 쉬면 좀 나았던거같아요 출혈은 없으니 괜찮은거겠죠??첨이라 모든게 다 겁나구 걱정되네요😂😂

  4. 저도 아파서 검사받고 다 했는데 정상이더라고요. 밑부분이 빠지는 느낌 플러스 찌릿찌릿하고 아파요.. 자궁이 커지느라 그런줄 알고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1. subcomment icon

      저두 자궁커지느라 그런가보다 생각해야겠어요ㅠㅠ계속 기분나쁠정도로 찌릿거려서 걱정했는데 한시름 놔야겠네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