꺅 저도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부터 18주 돌입!
내일부터 18주 돌입하는데ㅋㅋㅋ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렀나 싶네요☺️ㅋㅋㅋㅋㅋ 배도 슬슬 나오는게 보이고 느껴지고 태동은..이것이 태동인가 내 장기의 움직임인가..하지만.. 점점 확실히 느껴지게 되면 알게 되겠죵? ㅋㅋㅋㅋ 11월 출산이신 베동분들 이제 거의 12주 넘어가시구 하시는거 같아서 시간 또 새삼 지난게 느껴져용 ㅋㅋㅋ글 읽는 재미
댓글
7
전 오늘 18주에요!ㅎㅎ 다들 반가워요
우와 ㅎㅎㅎ 부러워용 ㅋㅋ 저는 17주차에용 ㅋㅋ 얼른 아가 만나고 싶다용 ㅋㅋ ~~
ㅎㅎㅎ 내일 18주 여기도 추가용!! ㅋㅋ 아직 태동이 안느껴지는듯해서 얼른 존재감 드러나길 바라고있어요 배만 자꾸 나오고 ㅠㅠㅋㅋ그런부분은 쬠 슬포요
저저저요! 내일드디어18주! 예전엔 아들일까 딸일까 성별이 궁금했는데 지금은 태동이뭘까 하며 배를쓰다듬고있어요~ 오늘태담하면서 배가 꿀렁하길래 바로 신랑손척올려놧어여ㅋㅋㅋ느끼진못했지만.. ㅎ 시간이 빠른듯느린듯 지나가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