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너무 예뻐요~~~~ 아들맘 축하드려용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맘 입성이에용🌶

옆모습을 캡쳐했는데ㅋㅋㅋㅋㅋ 눈쪽도 뻥 뚫려있고 치아라인인지 저런 것도 비치네요ㅋㅋㅋㅋㅋㅋ 진료실 가서 원장님 얼굴 보자마자 성별!!! 알려주세요!!! 했는데 초음파 갖다대자마자 🌶가 딱!!ㅎㅎㅎㅎㅎㅎㅎ 첫째가 아들이면 다음은 없다 했는데ㅋㅋㅋㅋ 원장님은 딸 봐야되니 둘째 낳아야지 하시더라구용😅 우리 아들램 옆모습이 영 아빠랑 판박이라,, 태어나면 어떤 모습일지ㅋㅋㅋ 진짜 기대되네용🤭 아빠가 좀 예쁘게 생겼는데 코끝도 뾰족하니 나름 예쁜상이죠?(도치맘)ㅎㅎㅎㅎ
댓글
4

감사드려용☺️!!
이마라인도 예쁘고 코도 벌써 오똑하니 너무너무 잘생긴 아가가 태어날 것 같아요!! 아들맘 축하드려요♥️

꺄 첫댓글 감사드려용!!ㅎㅎㅎ 이마라인은 자세히 안봤는데ㅎㅎ 엄마 녹이는 아들이 태어나려나봐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