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가 최고에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바지가 불편하네요
임부복바지를 초기때부터 몇벌사서 잘입고 다녔어요~ 배를 싹 감싸주니까 압박도없고 암튼 그랬는데 오늘!!! 그 청바지를 세탁하고 입으려니... 밴딩이랑 청원단 이어지는 부분부터 엄청찡기더라구요ㅋㅋㅋㅋㄱ 혼자서 바지 늘린다고 거울앞에서 다리찢고 늘려보다가 결국 치마로 환승ㅋㅋㅋㅋ 아~ 세상편합니다ㅋㅋㅋ
댓글
3
저도트레이닝복 큰거로 버티다가 임부복으로 넘어왔어요 ㅎㅎ 배가나오긴했나봐요 ㅎㅎㅎ
맞아요 ㅠㅠㅠ 이젠 바지보다 확실히 치마나 원피스가 편하더라구용 😭 편한게 최고니 치마로 입고 다니셔용 배도 그런데 날도 더우니 전 바지 못입겠더라고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