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2주경에 했는데 미용실에 말했더니 두피에 안닿게 잘해주시더라구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파마는언제쯤
임당검사도통과하고 입체촘파까지 보구 왔어요 파마가너무하고싶은데 파마는언제부터하구있나요?
댓글
9

그렇군요 저도 그렇게해야겠어요^^
저는 20주 됐을때 원장님께 염색 물어봤더니 이제 임신2기에 해당되서 왠만한건 다 괜찮다고 하셨어요ㅎㅎ 그래서 바로 가서 했네요 헤어샵에서도 임산부라고 하니까 엄청 잘 챙겨주면서 해주셔서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당
저는 하고 싶은데 남편이 못하게 해요 😔😡 하실 수 있으면 지금 하셔도 될 거예요 다만 임산부인거 샵에 얘기하고 하세요 :)
저는 막달에 하던지ㅜ 애낳고까지참을수 있으면 참아보려구여

탈퇴한 유저
저는 곱슬기가 심해서 매직이랑 파마 12주 지나고서 바로 했어요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