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앤이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 어떤 거 드시나용?!
산부인과에서 임산부용 추천해서 먹고 있는데 너무비싼거 같아서요 ㅋㅋㅋ 일반적으로 먹던 오메가 먹어도 될런지요 어떤 제품들 드세요?!
댓글
8
전 에스더 식물성알티지 오메가3 인데 알도작고 올라오는거 없어서 좋아요 ㅎㅎ
닥터맘 먹고있는데 인터넷 최저가로하니 선물받았을때보다 훨씬 싸더라구요~~
저도 식물성으로 닥터파이토 먹고잇어욥
식물상 오메가 먹고있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