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과일 금지령

18주 산모에요~ 저는 고도비만에 임신을 했구요.. 아이 가진 순간부터 혈압이 높아서 관리중이에요 아스피린도 복용중이구요ㅠㅠ 몸무게는 빠지거나 유지중인데 오늘 아이보러 갔는데 이제부터는 과일도 먹지말라고,,,,, 저 입덧때문에 밥이나 간식은 사실 별로 안땡기고 과일.. 오로지 과일만 땡기는데 ㅠ 진짜 너무 서운한거있죠.. 냉장고에 과일 한가득인데ㅠㅠㅠ 4월달부터 자두에 꽂혀서 안익은 자두 받아서 후숙해먹고 이제야 자두 나와서 달달한 자두 먹고있는데.... 헝어엉ㅇ 너무 우울해오,,,,, 아직 당 에대한 검사도 안했눈데.. ... 임신하기전에 당도 없었는데 핳ㅎㅎ... 그래도 아이를 위해서 끊는게 맞겠조 😭😭😭😭 여러분들은 부디 맛있는거 맘껏 먹을수 있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4

  1. 스테비아 토마토는 어떠세요~? 달콤한데 혈당에 영향없어서 당뇨환자들도 먹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앗 저 그거먹어봣는데ㅠㅠㅠ 저는 과일 단맛때문이 아니라 신맛을 즐겨요... 그래서 별루도라구욬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아항ㅠㅠ 그냥 단맛말고 새콤달콤과를 좋아하시는군뇨ㅋㅋㅋ

  2. 저도ㅠㅠ 병원 가면 체중 조절만 이야기해서 슬퍼여ㅠㅠ 모든 걱정이.더 많아져요 주수 늘수록 밤엔 ㅜㅜ 먹고싶은것도 꾹꾹 참구 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아이는 너무 건강하다는데 건강하다는 말 다음에 따라오는말이 엄마는 살빼야되요 계속 ㅋㅋㅋㅋ 이거에요ㅠㅠㅠㅠㅠ

  3. 토마토 같은건 괜찮지 않을까요?? 과일처럼 새콤달콤은 없지만 전 요즘 토마토도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토마토도 씹어봣는데 저는 구제불능이에요 ... 자두아니라고 먹기도 싫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과일이 생각보다 당이 많고 특히 즙낸거. 포도즙, 사과즙 이런거 많이 먹으면 나중에 임당수치 올라간다고 들었어요. 입덧은 계속되고, 과일이 제일 잘 들어가서 과일만 많이 먹고 있는데 주수 늘어갈수록 줄이긴 해야할 거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네에 ㅠㅠ 그렇됴 임신하고 걱정거리망 한가득 ㅋㅋㅋㅋ 과일대신 오이로 바꿔야 할까봐요

  5. 헉 ㅠㅠ 저도 비만인데 듣기만해도 속상해요 ㅠㅠ 아니 임신할때 누가 먹고픈거 다 먹으라고들 했나요 헝헝.. 과일도 안되면 아이스크림 이런건 더 안되는거죠? 저도 줄여야겠네요 어제도 수박먹었어요

    1. subcomment icon

      네... 저한테는 간식 과일 없어요! 라고..ㅎㅎ... 그래서 간식은 많이줄였는데 과일이 문제에요ㅠ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