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저도 이제 배가 나오니까 벨트 너무 불편해서 임산부 벨트 샀어요~~ 천천히 안전운전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운전하시는 직장맘님들 〰️😊
원래 직장 가까이 살다가 이사오면서 어쩔수 없이 장롱운전 벗어나고 겨우겨우 하루하루 ㅋㅋㅋㅋㅋㅋ 무서움과 두려움에 맞서 운전대를 잡는데.. 너무 힘드네요 하..😂 7개월차 접어 들어 이제.제법 배도 나오고 초보운전이라 사고 날까봐 무서워요 ㅎㅎㅎㅎ 다들 출퇴근 잘하시고 계신가요 😇😇 전 아마 분만한달전 이나 3주전까진 운전을 해야 할거 같아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그쳐 ㅠㅠ 뭔가 널널한데 낑기는..듯한.. ㅎㅎㅎ 임산부 벨트도 있나요 ???? ㅎㅎㅎ 몰랐어요 저도 찾아봐야겠어용 감사해요 ㅎㅎㅎ🤭
화이팅! 저도 임신하고 대중교통불편해서 왕복3시간씩 출퇴근합니다 초보라 늘 긴장하면서 운전중이에요🥲 ㅋㅋ


탈퇴한 유저
아니..왕볻 3시간씩은 어케 운전하세요...??....ㅋㅋㅋㅋ 전 지금 왕복 한시간채 안되도 이렇게 힘든걸요.. ㅠㅠ 졸리면 꼭 쉬어가면서 하세요 !!!
저도 매일 편도 30분씩 운전해요ㅎㅎ 34주까지는 쭉 운전해야할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네 ㅜㅜ ㅎㅎㅎㅎ 저랑 비슷하시네요 안전운전 하셔욥!!
저는 왕복 네시간 자차로 출퇴근 계속하고있어요.... ㅜㅜ


탈퇴한 유저
헐... 대단하십니다... 너무 피곤하겠어요 ㅠㅠ
직장맘은 아니지만 , 운전은 계속 할거에요 🤣


탈퇴한 유저
ㅎㅎㅎㅎ 운전 잘하시는 분 부러워요.. ㅠㅠㅠㅠㅠ 안전운전 하셔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