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3-4하시고 천-천히 걸으셔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걷기 운동시 배땡김
안녕하세요~ 25주 4일차인데 남편따라 헬스장 가서 러닝머신 속도 5로 찬찬히 걷는데 5분만 걸어도 배가 땡겨요ㅠㅠ 근데 이게 자연스러운 증상이라 참고 계속 해도 되는건지 무리한다는 증상인지 잘 모르겠어요,,, 주저 앉을 정돈 아니지만 신경쓰일만큼 배가 땡겨서,, 계속 해도 될까요?!
댓글
6
저도 조금만걸으면 배당겨서 처음엔 모르고 더걷다가 어지러워서 두번 주저앉고... ;) 지나가는분이 부축해주신 뒤로 배당기고힘들것같으면 무조건 의자찾아서앉아요. 조심하세요~!
땡기실땐 바로 휴식하셔야해요! 그리구 런닝머신보다 산책이 좋은게 런닝머신 걷다보면 내 몸보다 기계 속도에 맞춰 걷게되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5분만 걸어도 배가 땡기고 못걸을것같아서 의사쌤한테 물어봣더니 무조건 쉬어야한데요 배 자주땡기면 운동도 하지말라고ㅠ하셧어여
뭉치는거 같은데 , 뭉치면 쉬셔야해영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