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아아이 너어어어무 이뽀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입체초음파보고 왔습니다^^

얼굴가리는게 국룰인가봅니다 ㅎㅎㅎ 공주님 얼른나오세요. 시중들준비하고 있슴돠
댓글
5
우와 딱봐도 너무 이쁘게 나올 것 같아요 부럽부럽 🥹👍🏻
저두 임당하구 왔어요>< 긍데 저는 애기가 엎어져 있어서........뒤통수만 봤어요......아니...왜..... 긍데 아가 이목구비가 장난 아니네요?!와..벌써부터 기대되는 아가에요!
코랑 입술이랑 너무 예뽀요
오모나 코도 오똑하고 벌써부터 이쁨이 보이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