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ㅠㅠㅠㅠ발바닥에 열도 넘 나고 아프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발바닥통증
발바닥이 너무아파요... 발바닥 부서지기 직전이네요ㅜㅠ...ㅎㅎ
댓글
13
필테쌤이 임산부는 발바닥이 무너진대요 집에서도 좋은 슬리퍼 신어야 한다고 해서리 주문했어요 발마사지 해 주세요 전 아치부분이 너무 아픈데 다른분들은 뒷꿈치가 그리 아프다네요

어떤걸로 주문하셨어요?ㅎㅎ
저는 발 뒤꿈치요ㅠㅠㅠ 몸이 무거워져서 그런가봐요🥲

저도요ㅎㅎ뒷꿈치 골절된것 같이 아파요ㅎㅎ
저두요ㅠㅠ 산후조리원 슬리퍼라고 불리는 엘이에이치슬리퍼 샀는데 너무너무 만족이예요!ㅎㅎ 산후조리원 들어갈때쯤 하나 더 살려구요!

오 저도 사야겠어요ㅎㅎ
저도 그래서 스케쳐스 고워크랑 구름슬리퍼 사서 땅에 발바닥 닿을 땐 폭신하게 하고 다녀요 ㅎㅎ 좀 낫더라구요!!

구름슬리퍼 괜찮은가요?ㅎㅎ

신고 있는 동안은 안 아파서 이제 좀 괜찮나하고 안 신으면 바로 발바닥 멍든 느낌에 화들짝 놀라요 ㅋㅋㅋㅋㅋ 이제 원래 신던 슬리퍼도 못 신어요 ㅠㅠ 추천입니다!!

ㅎㅎ바로 사야겠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