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프로4 드셔보세요 직빵입니당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ㅠㅠㅠㅠㅠ
17주차예요.. 일주일전부터 철분제 먹으면서 변비가 심하게 왔는데 ㅠㅠ 진짜 너무 힘들어요 요구르트, 윌, 유산균 먹는데 ㅠㅠㅠ 변비가 너무 힘들어요. ㅠ 입덧까지하니까.. 하.. ㅠㅠㅠㅠ힘이없어요 다들 변비 없으신가요? 키위도 하루에 아침점심저녁으로 먹어도..ㅠㅠ소식이없어요. 유산균 좀 추천해주세요ㅠ
댓글
10
혹시 철분제 알약드시나요? 혹시 병원문의해보시구 액상형으로 바꾸는방법도 있어요. 액상형이 가격은 좀더나가지만 변비같은 부작용이 덜하다하더라구요. 저는 예전에 액상형먹었을때 변비가 없었어서 액상형으로 먹고있어요.

ㅜㅜ완전 임신초기에.. 알약으로된 철분제 4통이나 사놨어ㅛ😂😂😂😂😂😂😂 액상으로된거 있는지도 몰랐는데..ㅠㅠ 아까워서 먹고있는중인데..... ㅠㅠㅠㅠ돈아까워서 슬픕니다ㅠㅠㅠㅠ
ㅠㅠ네 감사해용 물 많이 마셔야겠어요. 오늘은 체리 먹었더니, 변비직방이네요. 😆😆😆
물을 많이 드세요 그래야 똥꼬 안찢어 집니다.
저는 병원에서 추천해주셔서 마그밀먹어요 ~처방전없이 구매할수있어요

오 병원처방전없이도 구매가능한지 몰랐어요. !!

감사합니다!!!! 병원가봐야겠어요ᆢ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