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지역 문화센터세요? 저도 하고 싶은데 쉽게 없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등록했어요😆
17주 문화센터 임산부요가 등록했어요!!😆 몸이 찌뿌등해서 🥲ㅎㅎ 가는길은 덥겠지만 열심해보려해요😆😆 그런데 제가 아직 태동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오늘따라 앉아 있는데 배속에서 꾸물꾸물 느껴져요🤔 장기들이 움직이는건지 꾸물인지 증상있을때마다 아리송하네요 😂 그리고 가끔 숙잠깐 숙이면 배속이 꿀렁꿀렁 해요🤣🤣 양수가 꿀렁이는건지 신기하더라구요 혹시 느껴보신적 있으신가요? 키듯 그리고 집에서 선선히 반팔에 티셔츠 입고있는데 괜찮을까요? 🤔 열이생겨서 그리고 원래 답답한걸 싫어해서ㅠ 배는 덥히는 걸루 입기는한데 밤에는 좀 선선히 추워 문득 괜찮을까십네요🤔
댓글
5
저도 17주인데 꿀렁하는 느낌에다 톡톡거려서 손을 대봤더니 확실하게 토독! 토독! 치더라구요ㅋㅋ 태동이 맞는거 같아요~~
저는 원피스입고 발만 따뜻하게 양말신구자요 ㅎㅎ 아침에일어나면 다 어디갔는지 모르지만 그래도 발은 따뜻해야할거같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지금 반팔반바지에 선풍기도 켜고 자는데요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저도 그러고는 있는데 추울때는 문득 발은 보온 해줘야하나 생각들길래🤣🤣음 괜찮겠군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