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브라캡나시 치수 넉넉하게 입으니 편해서 그것만입어요~팬티는 이제 배 나오니까 임부용따로 구매하려구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옷 어떤거 입으세요?
16주되었는데 가슴쪽도 그렇고 배도 나와서 속옷이 불편해서 임산부 속옷사야할것 같은데 다들 어디서 사시고 어디꺼 사시나용?ㅠㅠㅠ 속옷때문에 입덧을 더하는거 같아요ㅠㅠ
댓글
14
확실히 가슴이 커졌어요 그래서 브라는 연장후크 달아서 쓰거있어요 나중에 수유브라 살때 사려고요 지금 사려니 좀 아깝기도하고
저는 꿈의브라 ! 너무 편해요 안입은듯..
전 유니클로에서 한사이즈 크게 노와이어 입으니 좀 편하더라구요ㅠ
저는 아래는 임부용팬티세트 5종 이런걸로 사서 원래 입던 일반 속옷들과 같이 입고 있고 위는 도저히 속옷을 못입겠어서(토할거 같고 입덧고 심해지는 느낌) 캡내장나시 같은 거 입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