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매맘 예약입니다~ 맘님이 저희 시댁쪽 인연이었으면 대환영 받았을텐데 저흰 둘째도 딸이라니 아주 실망이 크시네요..ㅎ 축하드려요~ 아들들이 하늘에 둘도 없는 친구가 셋이나 생겼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ㅜㅜㅜ셋째만큼은...
셋째 만큼은 딸이길 바랬는데 ㅠㅠ 아들이네요 ㅋㅋㅋ 다리와 다리사이 부정 할 수 없게 잘보여줬네요 휴... 제 팔자엔 딸 없나봅니다ㅠㅜ
댓글
8
성별은 정말 신의 영역인가 봐요..
저랑 존재감이 거의 비슷🥲 저도 딸 원했는데 아들맘 당첨이네요ㅠㅠ
저랑 같으시네요ㅠ 저도 오늘 성별확인하고 왔는데ㅠ

에공ㅜ 토닥토닥
어머나… 존재감이 뿜뿜이네요😂 예쁜 아들 될거예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