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얼마전 엽떡 오늘은 치즈떡볶이 먹었어요 ㅋㅋㅋ 먹고싶은건 다먹는게 좋다 생각해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기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요…
오늘 남편은 약속있어서 술마시러가거든요 고로 저 혼자라서 먹고픈거 원하는거 배달시켜먹을까하는데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으로 너무 먹고싶어요 원래부터 맵부심있던터라 매운거 엄청 좋아하구요 이번주는 매운거 한번도 안먹었으니 퇴근하고 엽떡 먹어도 될까요? 하 ㅠㅠ 아기가 탯줄로 연결되어있어서 더 조심해야지 싶으면서 혓바닥은 매운걸 원하고있어요
댓글
11
저도 엽떡 오리지널로만 먹는데 임신하고 거의 매주 먹었어요
임신전에 먹던 맵기정도는 괜찮다고 들은것 같아요 저도 떡볶이 종종 먹어요🥹
술담배랑 썩은거 먹는거 아님 다 괜찮아요..ㅎㅎ

ㅋㅋㅋㅋ썩은거ㅋㅋ치즈님 넘 재밌으셔서 덕분에 웃었어요ㅋㅋ
저는 먹고싶으면 매운것도 다먹어요~~ 저도 매운거엄청좋아하거든요! 청양고추도 그냥먹는데... 이제 중기들어섰는데 모유수유할때 더가려야하고 그래서 지금은 그냥먹는중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