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이란 증상 다겪으니 우울해요

남매둥이 품고있어요.. 5주차부터 15주까지 입덧... 입덧 끝나자마자 16주부터 20주인 지금까지 소양증으로 고생중인데.....오늘 갑자기 가슴통증과 속쓰림, 구토증상이 있어서 찾아보니 역류성식도염인것같더라구요. 아기들이 건강하다는 증거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고하지만 임신내내 컨디션도안좋고 잠도 잘못자고 몸이 괴로우니 넘 우울해요.......막달까지 더 고생일텐데 아직도 임신기간이 절반이나 남았다는게 믿기지않아요..ㅠㅠ 저처럼 온갖 증상 다겪는분들 계신가요 저만 유독 유난스러운것같아 눈치도보이고 ㅠㅠ힘드네요

댓글

9

  1. 저도 그래요~ 주기마다 겪는증상은 다겪는듯 그러니 우울해하지마세요ㅎ 저도5-6주차부터입덧하고 22주차인데 입덧조금잇어서 약ㅈ한알씩아직먹어요 가슴도 무지하게아프다말다하고 속쓰림은 초기에있었는데 지금은괜찬고 잠도 요새는새벽이 기본;;;; 그러니 유난스러운거아니고 자연스러운거예요 눈치보지마시고ㅈ당당하세요!!

  2. 제 친구 쌍둥이 임신했었는데 30주 넘게까지 입덧때문에 밥도 제대로 못먹고 결국 유급휴가 받아서 입원하고 수액맞으며 견뎌냈어요 ㅠ 먹지도 못해서 쌍둥이 30주인데도 배가 쪼그맣더라구요.. 어찌나 안쓰럽던지.. 그리고 32주에 온갖 방법 다 써도 자궁수축이 안멈춰서 결국 출산하게 되어서 조리원에서 조리도 제대로 못하고 병원 왔다갔다하면서 아기 젖짜다 주고 먹이고 그러더라구요 걔 보면서 임신해서 참 고생하는구나 싶었는데 어느새 다 키웠더라구요~!! 시간은 가요! 사람마다 증상은 다 다르니 나만 예민한건가 싶은 생각은 하지마세요~!! 내가 컨트롤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 ㅠㅠ 몸고생하는데 맘고생까지하시는건 노노예요!!! 다 지나가구 더 힘든 육아가 기다리고 있으니 우리 힘내요!!!!

  3. 저도 증상다겪고있어요ㅡㅜ 초기엔하혈해서ㅡ입원하고 퇴원하고 코로나랑.입덧같이해서ㅡ거의죽었어요 이제좀살만한가.햇더니ㅡ환도선다오고ㅠ 또괜찮나햇더니ㅡ소양증오고 소양증가고나니 임산부붓기와서ㅠㅠ 저도ㅡ 지금은.속쓰려서ㅡ자다가새벽에깨고.그래요ㅡㅠ 온갖임신증상.다겪고있는데 이제 머가남은지 도대체😅😅😅 그래도.애기생각하면서ㅡ힘내요❤️❤️

  4. 속쓰리시면 ㅠㅠ 양배추환 챙겨드시고, 물도 나눠서 자주드시구요. 뭐 먹고 꼭 15분은 움직이세요ㅠㅠ 소양증은 병원가면 아주약한 피부과로션 주더라구요.. 저는 알로에로 열식히고, 오일이랑 튼살로션 온 몸에 발라요ㅠㅠ그런데도 심하면 피부과오션 바르규요 ㅠㅠ 저는 딸기먹음 기분이 참 좋던데ㅜㅜ 그런 기분좋게해줄 과일도 찾아보시구ㅠㅠ 가슴은 빙글빙글 로션으로 마사지해주면 좀 괜찮더라구요ㅠㅠ 일기같은거 써보시는거도 좋아요! 아기한테 편지쓰기나!

  5. 저도 소양증땜시 넘 가려워서 자다가 깬적이 있어요 긁다가,,ㅜㅜ 근데 너무 가려울때 산부인과에서처방받은 바르는연고 쓰고 약도 한번정도 먹고 그랬는데 21주쯤부터 가려움증이 거의 사라졌네요 신기하게도,,, ㅜㅜ 둥이맘님 소양증, 역류성식도염땜에 힘드시겠어요ㅜ 산부인과가서 말해보시고 안전한 처방이라도 받으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증상이란 증상 다겪으니 우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