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수 사진은 안찍고 만삭은 셀프 사진관 가서 찍을려고요 ~ 백일 사진은 애기 사진 작가님 쓰기로 했고 나머지는 셀프로 할려고 좋은 카메라 하나 장만했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사진, 아기사진
20주차 임산부입니다 다들 만삭사진, 주수사진, 아기50일사진 등등 컨셉잡고 스튜디오 가서 찍고...이런걸 꼭 해야할까요.. 추억이라곤 하는데 원체 사진찍는걸 너무 싫어해서.. 아기 사진은 100일은 할꺼같은데 50일도 해야하겠져.. 만삭사진이 왜케 귀찮을까여 ㅋㅋㅋ...
댓글
9
저희 엄마때는 그런게 없어서 아쉽더라구요ㅎ
꼭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각 잡고 사진 찍히는거 오글거려서 저도 별로... 아기사진은 셀프로라도 남기려고요 심플하게 그 시절 후딱 가버리니까 기록용으로
스튜디오 사진 오글거리고 해서 주수는 셀프로 찍고 동네 사진관에서 만삭전 한장 찍으려구요 아기출생후 사진도 셀프로 자연스럽게 담으려구요
저도 진짜 사진 찍는 거 싫어해서 고민했는데 신랑이 인생에 다시 안 올 순간이라고 남들 하는건 다 하자해서 하려구요ㅜ 하물며 신랑도 그런거 정말 싫어하는 남잔데ㅋㅋㅋ 저도 주수 사진도 아직 안 찍었어요 뭔가 오글거려서ㅋㄱㄱ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