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 심한데 압박스타킹 다니는 병원에 처방받으면 되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발다리 붓기
임신 전에도 앉아서 일하다보니까 퇴근하면 다리가 조금은 부었었는데 임신하고 나서 20주 지나니까 다리가 진짜 코끼리처럼 부어요.. 손도 부어서 쥐면 아플때도 있구요 ㅠㅠ 퇴근 후면 다리가 땡땡해져서 너무 아프네요 .. ㅠ ㅋㅋ 손도 자다가 저려서 깨구 ㅋㅋ오늘은 더워져서 작년에 산 샌들을 신었는데..왜 안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운동화도 꽉끼고 신발도 새로 사야겠네요 ㅠ 흐규
댓글
8
저도 엄청 잘 붓는 체질인데 ㅠ 이렇게 누르면 아플 정도로 붓는건 처음이에요... ㅠ 살이 갑자기 쪄서 살인건지 붓는건지... 신발도 진짜 전에 신던거 못신겠더라구요 그래도 공기압마사지 하고 나면 좀 시원하더라구용
저도 22주찬데 진짜 코끼리 다리에요 ㅠㅠ 원래 다리가 잘 붓는 편인데 진짜 임신하니까 역대급으로 붓네용 ㅠㅠㅠ
저는 어제 240 신는신발을 250 구매했어요~ 옥수수수염차가 좋다더라구요 좀드셔보세요 ~ 이제 얼마안남았어요 임신했다고 기뻐하던때가 엇그제같은데 벌써 6월이예요~ 염분조금만드시고~ 물 스트레칭 맛사지 걷기등등 조금씩하세요~~
손, 발 너무 피로하죠~? 아침에 출근할때 다리가 천근만근!! 전 발바닥도 글케 아프던대ㅠ

맞아요! 발바닥!! 온몸의 하중이 발바닥에 쏠리는 느낌 ㅠ 걷기운동하는데도 발바닥이 아파서 30분 이상은 힘들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