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둘째인데 둘째치고 배가별루안나왓네 하시는데 20주되니 무럭무럭나오는느낌이에요 그리고 이미나와잇어서 별루 티가 안날수도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배크기 어떠세요?
둘째 임신중인데...이제 다음주면 20주 인데 다들 배가 많이 안나왔다 그러네요... 둘째인데도 배 크기 작으신분들 계신가용??
댓글
4
19주4일인데... 첫째때랑 너무다르게 배가 많이나와서 당황스러워요ㅠ... 저희엄마는 병원에 물어봐야하는거 아니녜요ㅠ
저는 첫째인데도 배가 많이 나와서 힘들어요 20주2일째인데..밥먹으면 더 힘들구요. 누가봐도 임산부..

탈퇴한 유저
저도 둘째인데 물만 마셔도 너무 빵빵하게 앞으로 튀어나와서 28주 같아 당황스러워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