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촘파 보셨어요?? 저도 초음파 상으로 좀 그랬었는데 20주 5일차 어제 정밀초음파 보고나서는 괜찮네요 괜찮아지실거예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4일검사받았는데
오늘병원가서찍었는데 심장소리가약하다가괜찮다가해여선생님은일시적일수도있는거라지켜바야한다고했는데 괜찮은거겠죠ㅜㅜ너무걱정되요
댓글
2

저24주에정밀바여ㅜㅜ아직멀어서 걱정되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