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임신은 편하다던데ㅠㅠ

둘째임신은 첫째보다 편하다던데 ㅠ 누가 그런가용.. 첫째30개월 둘째 22주인데 정말 몸이 제몸이아닌거같아요.. 숨차고 답답하고 여기저기뻐근하고 아프고 완전 예민하고 매순간짜증나고 너무 힘들어요..소화도안되고 좀만먹어도힘들고.. 저만그런가요 ㅠ 첫째임신했을때는 정말 아무렇지않앗는데.. 이렇게 힘들꺼라고는 상상도못했어요.

댓글

4

  1. 누...가....그런말을.... 첫째22개월 워킹맘이고 19주4일인데 아직도 입덧이 남아있고 배도 계속뭉치고 배도엄청나오고 첫째안아달라고하고 첫째 밤에계속깨니까 잠도못자고 아주 죽을맛인데....😭

  2. 저도요..오히려 첫째때가 입덧도 없고 힘들지도 않고 잘돌아다녔는데 둘째는 좀만 걸어도 숨차고 소화도 안되고 힘들어요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둘째 임신중인데 너무 무기력하고 소화안되고 졸리고 예민하고 피곤에 찌들고 힘들어요ㅠㅠ

  4. 임신했을때편하다는게 아닐꺼예요 출산이 조금수월하고 아주조금 그건도 사람마다 호불호가있을것이고 다만첫째보단 아이에대해 잘아니까 그게좀수월하단 걸 꺼예요 글구 임신기간도 출산도 두째는 한살이라도 더먹고하는거기때문에 절대로 편하지만은 않을듯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둘째임신은 편하다던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