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안했을 때도 밥먹으면 배 나오는데 당연한거죠 ㅋㅋㅋㅋ저도 아침엔 안 나오고 점심 먹고나서부터 나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공복에는 배가 많이 안나오나요?
19주6일차에요 원래 공복엔 배가 많이 안나오나요? 밥먹으면 터질거 같고 공복에는 배가 많이 안나와서 임산부 티도 안나고 아리쏭하네요
댓글
14

어떤배가 진짜에요?
저도 그래요 ㅋㅋ 밥먹으면 터질거같은데 아침에 보면 많이 안나와요ㅜㅜ

원래 이런거에요?
전 17주3일 둥이라서 그런지 공복에도 많이 나왓으여

둥이면 단태아보단 많이 나오죠ㅋ 대단해요 둥이

근데 너무 많이나와도 문제에요 ㅋㅋㅋㅋ너무 많이 나와서요

한배에 두명의 태아가 잇다니 신기방기 해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다 똑같은거 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20주차인데.. 아침 공복에 배 보면.. 그냥 뱃살나온 여자같아요 ㅋㅋ 근데 밥먹으면 임산부 배 ㅋㅋㅋㅋ

어떤배를 믿어야되요?ㅋ 공복배가 진짜인지 밥먹은게 진짜인지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