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키우면 못나가요ㅎㅎ 지금 즐겨두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예비맘들 의견은 어떤가요 ?
이제 20주 넘었어요~~ 원래 노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이제 아가가 있으니 참고 포기해야 하는게 당연히 맞잖아요 그래도 유일한 낙이라고는 퇴근하고 거의 2-3시간쯤 카페에서 수다떨고 저녁이면 저녁 먹고 들어가고 남편이 9시 아니면 10시에 끝나고 오는데 그전에 들어가서 저녁 준비하고 남편오면 밥까지 차려주고 치우고 해요 가끔 힘들거나 먹고싶은거 있음 시켜먹거나 라면 먹거나 하는데 제가 나가서 놀면서 아니 노는걸 적당히 못하는건가요? 일주일에 많아봐야 세번이에요 남편은 2주에 한번 한달에 2번쉰다고 보면되구요 남편 쉬는날 술 먹고 놀고싶으니까 같이 나가서 놀구요 스트레스 안받게 나름 풀려고 하는데 스트레스받네요 눈물이 또 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놀지말고 집에가서 마냥 있어야 하는건또 싫대요 제가 뭘 적당히 안했는지 뭘 그렇게 답답하게 했는지 모르겠어요 ..
댓글
2
임신중에 스트레스안받게 하고싶은거 할수있으면 하는게 좋죠! 전 일도 그만두고 만날 친구도 없어 집에만있지만 집에서 하고싶은건 다 하고지내는거같아요ㅎㅎ 원래 잠이많아서 잠자는게 일이지만용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