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 끼니 때 되면 쓰리고 .. 밤에 잘적에 쓰리고 아침에 인나서 쓰리고 .. 아주 이상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ㅠㅠ
22주차인데 요근래 부쩍 속이 쓰리네요ㅠㅠ 속쓰리신분들 계신가용..
댓글
7
알마겔 매일먹어요.. 밤에 공복되면 미쳐요ㅜㅜ속 너무 쓰리면 토로 이어져요ㅠㅠ
양배추즙 드셔보세요 저는 양배추즙 먹고나면 괜찮더라고요
저두여 ㅠㅠ 죽만 먹고 살수도 없고 ㅠㅠ
저도 쓰려서 여쭤보니까ㅠㅠ 그럴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용 너무 쓰리면 알마겔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