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두가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다녀서 먹었어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언니가 자두 먹고 싶다고 그냥 흘러가는 얘기

했더니 마켓컬리에서 사줫어요 키키 넘나 맛잇어요 제철과일같진 않아도 이정도면 만족하네요
댓글
9

그쵸 이상하게 저런게 땡겨요 🤣😁

자고 일어났는데 새콤한데 단게 먹고 싶었거든요 그때 자두가 눈에 보여서는 ㅋㅋ 자두도 안나와서 있는곳 찾아다녔죠 ㅎㅎ 복숭아는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내고 ㅠ
엄청 비싸더라구요 ㅎㅎ 살구 6개에 15000원인거보고 다시 놨어요 ㅠㅠ 자두도 7개에 14900원 이러던데... 지금은 좀 가격이 내려갔을까요 ㅎㅎ 상큼하니 맛나겠네요

지금도 비싸유 ㅜㅜ 상콤하니 맛잇네요♥️

저두 복숭아 가격보고 포기 ㅎㅎㅎㅎㅎㅎ

복숭아 여태 황도 한번 먹었어요 ㅠ ㅠ 매실만한게 왤케 비싼지.. 백도 얼른 먹구싶네요

그쵸 돈주고 사먹기는 너무 비싸요 ㅋㅋㅋ

복숭아도 맛잇는데 ㅜㅜ 저두 묵구싶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