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쥬라기공원 보러갔다가 어마무시한 태동이..!!

요새 범죄도시랑 쥬라기공원이 개봉했잖아요? 범죄도시 다들 너무 재밌다길래 진짜 너무 보고싶었는데....태교에 안 좋을까바 포기하고 공룡소리라도 들려주겠다싶어 어제 쥬라기공원을 보러갔는데요! 세상에... 2시간 반동안 태동이 미친듯이 있는거에요...?! 공룡사운드가 어마무시하자나요..? 액션도 있고 그래서 소리가 아주 짱짱했는데 그럴때마다 배에서 쿵쿵 난리난리.. 아프거나 땡기는 정도는 아니였는데, 평상시에 태동이 하루에 2번 정도 느껴지던게 2시간 반동안 계속해서 이어지니깐 걱정이 많이 되드라구여ㅜㅜ 이제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시기라 너무 시끄러워서 그런건지ㅜㅜ... 공룡소리 들려주려다가 되려 스트레스 준거 아닌가 걱정되네횹😢 주말이고 병원갈 시기가 아직 2주 정도 남아서 담당쌤께 여쭤보기엔 기다림의 시간이 고통스러울 것 같아 베동여러분들께 고민상담합니당😭 영화관의 음향...20주 태아에게 큰 무리가 갔을까요?

댓글

16

  1. 영화관이나 노래방같은 큰 소리는 태아한테 스트레스를준다는 글을 봤어요~~ 그래도 엄마가 좋았다면요 머~~^^;; 저도 16주때 영확관갔는데 그때 첨으로 엄청 큰 태동느꼈거든요~

  2. 저는 범죄도시.쥬라기 다 봤는데..보는내내 태동이ㅎ 그와중에 저는 영화보다가 졸았다는거...ㅋ

  3. 전 범죄도시 봤는데 평소랑 비슷했어요 ㅎㅎ 쥬라기 신랑이 궁굼해하던데 저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1. subcomment icon

      범죄도시까지 보셨으면 쥬라기는 도전해보실만 할 것 같습니당👍🏼👍🏼

  4. 저도범죄도시보는데 태동엄청하더라구요 처음느껴보는큰소리라놀랬나봐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범죄도시 보신분들이 많네용ㅎㅎㅎㅎㅎ이럼 저도 괜히 욕심이 나는군요🤔

    2. subcomment icon

      너무꿀잼이라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5. 범죄도시 엄청 긴장하면서 봤더니 ㅎㅎㅎ 애기도 같이 긴장한건지... 영화 다 끝나고 나서야 움직이더라구요 쥬라기 재밌나요? ㅎㅎㅎ 보러가고싶어요

    1. subcomment icon

      우와...어떻게 범죄도시를 도전하셨나용ㅎㅎㅎ 다들 임산부는 말리던데욯ㅎㅎㅎ존경합니다🙏🏻 쥬라기공원 진짜 존잼인데 사운드가 워낙 강해서....괜찮으시다면....범죄도시에 이어 쥬라기까지 도전해보심이..!!!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