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주인데 20주에 경부길이때문에 입원했다가 퇴원해서 약 넣고 누워만 있으라 해서 밥 먹고 씻고 화장실 빼곤 누워만 있어요.. 전 맥수술 물어보니 지금 하면 장기입원 해야 된다고 수술안하고 버텨보자시던데..지금은 조금 길어졌어요..! 걷고 안걷고에 따라 자궁길이도 다르대요 인터넷에서 호박손즙이 수축에 좋대서 먹고 있는데 배뭉침이 덜한것 같긴 해요 기분탓인지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자궁경부짧음
21주 검진때 자궁경부가 짧아 졌다고 일주일 더 보고 맥 수술 하자고 하더라구요 화요일이 병원가는 날인데 지금 아랫배가 묵직해요…누워도 서있어도 묵직한 느낌 이에요 병원 가야할까요?
댓글
14

오 감사해요 호박손즙 먹어야겠엉요? 저도 조금 길어 졌더라구요 ㅎㅎ 제가 다니는 병원 원장님은 너무 누워있지 마라고 하셔서 .. 걷고 돌아다니래요

병원마다 다른가봐용.. 제가 다니는 곳은 의사가 티비 나와서 임산부들 많이 걸으래서 조산기 있는 임산부들은 걸으면 안되는데 걷는다고 막 그렇게 얘기 하시더라구요ㅠㅠ 담당의사분을 믿어보셔용!!
몇센티인지 여쭈어도 될까요~?

3.4에요 근데 질정 넣고 4로 다시 늘었어요 계속 질정 넣어보자고 했어요
저는16주에맥수술을 했어요 빨리하는게좋다던데ㅠ 잘모를땐 걱정보단 병원이 별일아니여도 신경쓰이니까...

일찍 하셨네용 아푸지 않으셨어요?질정 넣었더니 다시 늘어서 괜찮아서 수술 안할수도 있다는데 조심할려구요 ㅜㅜ

아푼것도 아푼데 좀힘들어요 안하면 안할수록 좋은것죠 ~ 최대한~ 안정^^ 무리nono
저라면 혹시 위험한 상황은 아닌지 확인하러 갈것같아요. 월요일까지 휴일이라 오늘 안가면 주말 내내 걱정될테니.. ㅠㅠ 혹시 안가게된다면 움직임 최소화하면서 버틸것 같구요..

가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ㅠ 좀만 아파도 걱정이에요 ㅠㅠ
어떤 수술하시는거에요?🥲

맥수술이라고 경부묶어주는거래요 조산방지수술? 저도 들은거예여~

자궁 묶는 맥수술이요!!

아 자궁 묶는 수술이 맥수술이군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