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쁘띠앤 오메가3요! 소화안되는 날 먹고 트림해도 레몬향이라 안 거북해서 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추천 부탁드려요
RTG 오메가3 식물성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오메가3 제품이 너무 많아 고르기가 넘 힘드네요 ㅜㅜ 드셔보시고 괜찮은거있음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6
포뉴초임계알티지오메가3식물성캡슐 추천해요 가성비갑입니다
쁘띠앤 오메가 첫째때도 먹고 지금 둘째때도 먹고있어요 비린거 하나도 없이 먹기편해요
전 쁘띠앤 오메가3먹고잇어요~~비린내도없고 레몬향이라 먹기편하더라구요

엇! 저두욤! 엄청 검색해 보다가ㅋㅋ 쁘띠앤 먹는중이요^-^

오 저랑통했내여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