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놀랏었지만🥲 정상이라네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1일차
혹시 하이베베하시는분들계신가요!? 지금 주수에 심박동 몇 나오시나요? 주수가 차면 점점 느려지는게맞나요?
댓글
3
쬐금 느려져용 140에서 130대로요 ㅋㅋ

갑자기느려져서 걱정햇네용ㅠ저도 130-140왓다갓다하더라구여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