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 귀여워요 ㅋㅋ 웃는모습이 미소천사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랑 똑닮은 아가에요 ㅎ

19주때 보고 온 아가 ,초음파가 꼭 웃는거 같아서 신기했는데 지인들이 너랑 웃는게 똑같다해서 저 아기때 사진 비교해봤는데 그냥 판박이였네요 ㅎㅎㅎ 친정엄마도 보고 또봐도 저라고 하고 첫째딸은 아빠 닮는다는데 저도 첫째인데 엄마판박이거든요ㅋ 3대가 붕어빵ㅋㅋ 다들 아가가 아빠닮았나요 엄마닮았나요☺
댓글
10

감사합니다☺ 뭔가 하회탈같기도 하고 그래요ㅋㅋㅋㅋㅋ
첫째가 아빠판박이에요! 점점 저도 닮아가는듯요 딸이엄마닮음 더예쁜거같아요

전 어릴때 지나가던 사람들도 엄마랑 붕어빵이네 할정도로 엄마판박이었는데 어릴적부터 친구가 크면서 아빠얼굴도 보인다고는 하더라구요 ㅋ 아가는 눈만은 신랑 닮길바라는데 눈부터 저 판박이네요😂
우와 웃는걸 포착하신것도 너무 신기하고 예뻐요❤️

영상은 찡그리는거같은 잠깐의 움직임이었는데 캡쳐했는데 우연히 얻어걸렸어요😝 저렇게 표정짓는것도 신기한데 표정까지 잡는 초음파기계도 신기해요ㅋㅋㅋ
우와신기해요❤️ 저는 친정엄마는 저닮앗다하고 시엄마는.신랑닮았다해요ㅡ 신랑애기때사진이.업어서.비교불가지만 제어릴때사진보면.저랑똑같은거같아요ㅡㅋㅋ

울 튼튼이들이 엄마 닮았네요!ㅎㅎㅎ 진짜 애기때랑 비교해서 닮은거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더 사랑스러워지는거 같아요 ☺
우와 ㅋㅋㅋㅋ너무 똑같은데요? 어떻게 초음파사진이 저렇게 똑같이 나와여??🤔

저도 너무 신기했어요ㅋㅋㅋ 닮은것도 신기한데 초음파사진이 저렇게 나오는걸 더 신기해하시더라구요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